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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 월평균 입점 148%↑

  • 송고 2024.08.29 09:06 | 수정 2024.08.29 09:08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수수료0%정책 연장으로 셀러 증가 기대

케이베뉴 메인 페이지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 메인 페이지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는 국내 판매자 입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국내 중소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K-Venue(케이베뉴)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7월까지 9개월간 케이베뉴에 입점한 국내 판매자 수는 월평균 1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을 목표로 지난해 10월 오픈한 한국 판매 채널(K-Venue)에서 수수료 0% 정책을 시행했다. 국내 판매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서다.알리익스프레스는 수수료 0% 정책이 올해까지 연장되는 만큼 입점 판매자 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베뉴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들은 빠른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7월 기준 전월 대비 가장 높은 판매 성장율을 기록한 상품은 믹스커피(932%)다. 태블릿(769%), 캠핑용 도구(297%), 단백질 음료(261%)가 뒤를 이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중소기업들과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며 수수료 면제 정책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낮은 진입장벽으로 케이베뉴의 혜택을 누리고 새로운 판매 채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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