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7
23.3℃
코스피 2,649.78 21.79(-0.82%)
코스닥 774.49 4.69(-0.6%)
USD$ 1,329.7 1.3
EUR€ 1,486.0 7.3
JPY¥ 917.3 -0.7
CNH¥ 189.4 -0.1
BTC 86,439,000 1,666,000(1.97%)
ETH 3,513,000 32,000(0.92%)
XRP 777.3 1.6(-0.21%)
BCH 475,600 12,150(2.62%)
EOS 717.1 7.7(1.0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공개 등

  • 송고 2024.08.21 10:27 | 수정 2024.08.21 10:29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뮤즈인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2024년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레이어 오브 러브(Layer of Love)’를 주제로 선보인 캠페인은 깊어 가는 가을의 분위기와 사랑이 겹겹이 쌓이는 순간들을 표현했다.


특히, 로엠이 이번 캠페인에서 강조한 로맨틱룩은 파스텔 톤의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미디 기장의 셋업 스커트로 완성됐다. 또 화이트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하거나, 내추럴한 롱 원피스를 레더 재킷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로엠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재킷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테일로 출시됐다. 적당한 무게감과 매트한 텍스처의 재킷은 레더 벨트를 세트로 갖춰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라이즈’ 선정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의 새 모델로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화려한 비주얼뿐 아니라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개척해 나가는 라이즈가 자유로우면서도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협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멤버별로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면서도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게 소화해 내는 라이즈를 브랜드 전면에 내세워 MZ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 주 고객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 라이즈와의 협업으로 기존과 색다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그간 무대 의상부터 공항 패션, 데일리 룩으로 보여준 라이즈만의 패션 감각과 세련된 이미지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의 아이템을 한층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49.78 21.79(-0.8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7 16:15

86,439,000

▲ 1,666,000 (1.97%)

빗썸

09.27 16:15

86,374,000

▲ 1,615,000 (1.91%)

코빗

09.27 16:15

86,383,000

▲ 1,603,000 (1.8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