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1
23.3℃
코스피 2,593.27 56.51(-2.13%)
코스닥 763.88 10.61(-1.37%)
USD$ 1,319.6 -10.1
EUR€ 1,474.1 -12.0
JPY¥ 924.5 7.2
CNH¥ 188.7 -0.7
BTC 83,410,000 301,000(-0.36%)
ETH 3,429,000 2,000(-0.06%)
XRP 823.8 2.4(0.29%)
BCH 444,400 5,050(-1.12%)
EOS 672.7 26.5(-3.7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Pharm & Now] 동국제약, 배우 조진웅 모델로 기용 등

  • 송고 2024.06.11 15:34 | 수정 2024.06.11 15:35
  • EBN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동국제약, 기억력 감퇴 개선제 ‘메모레인캡슐’ 첫 번째 TV-CF 온에어

[제공=둥국제약]

[제공=둥국제약]

동국제약은 배우 조진웅을 모델로 기용한 ‘메모레인캡슐’의 첫 TV-CF를 방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동국제약의 기억력∙집중력 개선제 ‘메모레인캡슐’의 인지도를 높이고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기억력, 집중력, 주의력 등 인지기능 저하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에서 조진웅은 무언가를 기억해 내려고 애쓰지만 잘 떠올리지 못하고 “아, 기억이 안 나네”, “나이 들어서 그런가?”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기억력 감퇴로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을 재현했다.


이어 ‘메모하세요!’라는 내레이션은 중의적 표현으로, 실제 기억해야 할 내용을 짤막하게 적어 두는 ‘메모’를 하라는 의미와 “기억이 예전 같지 않다면, 메모레인하세요!”라는 조진웅의 멘트를 통해 ‘메모레인’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자막과 내레이션으로 은행엽추출물과 인삼 추출물의 생약복합성분인 점도 함께 알렸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약국에서 “메모리? 브레인! 메모레인 주세요!”라며 기억력 감퇴 개선제 ‘메모레인캡슐’의 직관적인 제품명을 재미있게 강조했다.


동국제약이 지난 1월 출시한 ‘메모레인캡슐’은 인삼40%에탄올건조엑스 100㎎과 은행엽건조엑스 60㎎의 생약복합성분으로 기억력 감퇴와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에 효능·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메모레인캡슐은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하루 1캡슐씩 2회 복용하면 된다.


동아제약, 증상 맞춤 단계별 인공눈물 아이오쿨 출시

[제공=동아제약]

[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안구건조 증상에 따라 단계별로 선택 가능한 인공눈물 브랜드 ‘아이오쿨’을 출시했다.


최근 잦은 전자기기 사용,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안구건조증 환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안구건조증은 일상 생활 속 흔히 겪을 수 있는 질병으로 눈의 건조함, 뻑뻑함, 이물감, 눈 시림, 눈물 과다, 찌르는 듯한 통증 등을 동반한다.


동아제약 아이오쿨은 눈을 뜻하는 ‘EYE’와 북유럽어로 빙하를 뜻하는 ‘요쿨(Jökul)’에서 착안했다. 건조한 눈에 촉촉함과 시원함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아이오쿨은 증상에 맞춘 단계별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아이오쿨 수 0.5% △아이오쿨 수1.0% △아이오쿨 프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아이오쿨 수 2종의 주성분은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수화물(CMC)로 농도에 따라 아이오쿨 수 0.5%와 아이오쿨 수 1.0% 두 가지로 이뤄져 있다.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수화물는 눈물층을 두텁게 해 안구건조에 효과적이다.


아이오쿨 수 1.0%은 0.5% 제품 대비 CMC 함유 농도가 2배 함유돼 보습력과 보습 유지 시간이 더 긴 것이 특징이다. 라식·라섹 후 일상 생활 속 건조함을 케어하기 위한 분들과 자주 점안하는 것이 어렵거나 오랜 지속력을 원했던 분들에게 적합하다.


아이오쿨 수 2종은 30관, 아이오쿨 프로는 60관으로 구성했으며, 1회용 개별 포장과 무보존제 사용으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더했다.


휴메딕스, 여름 맞이 ‘얼리 썸머 특가 이벤트’ 실시

[제공=휴메딕스]

[제공=휴메딕스]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자회사 휴메딕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썸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달 간 진행되며 최대 60% 상품 특가부터 구매 금액별 증정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얼리 썸머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내리쬐는 시기에 맞춰 자외선 차단 제품과 피부 진정 케어,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HLB글로벌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세계인 미각 사로잡는다

[제공=HLB글로벌]

[제공=HLB글로벌]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브랜드인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가 최근 개최된 ‘2024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과 ‘2024 콤부차 컵(Kombucha Kup)’에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제 우수 미각상’은 벨기에 브뤼셀의 글로벌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 ‘국제식음료품평원(ITI)’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식음료 품평대회다. 세계 최정상급 셰프와 소믈리에 등으로 구성된 250명 규모의 심사위원단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평가한다.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는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의 ‘국제식품품평회 참가 지원사업’을 통해 이번 품평회에 참가했으며, 오리지널(315ml)과 석류맛(315ml) 2개 제품이 ‘청량음료-주스 및 무알콜’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의 신제품인 적포도 블랙커런트(250ml)는 콤부차 브루어스 인터내셔널(KBI)이 주최하는 ‘2024 Kombucha Kup’의 ‘과일 첨가 음료’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콤부차 브루어스 인터내셔널(KBI)은 전세계 300여 개 콤부차 생산기업들로 이뤄진 글로벌 연맹 단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27 56.51(-2.1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1 23:21

83,410,000

▼ 301,000 (0.36%)

빗썸

10.01 23:21

83,460,000

▼ 320,000 (0.38%)

코빗

10.01 23:21

83,730,000

▲ 3,000 (0%)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